자주하는 질문들

후원신청서를 꼭 작성해야하나요?

CMS자동이체의 경우 금융결제원을 통해서 이용기관으로 승인받아 이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금융결제원에서 요구하는 자동이체 신청방법은 서면, 녹취, ARS, 전자문서 4가지만 허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1000명 선교사 운동은 서면으로만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혹 CMS가 불편하신 분들은 은행이나 핸드폰 어플을 통하여 금액과 기간을 설정하신 후 자동이체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후원기간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후원자님께서 원하시는 기간을 후원신청서에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혹은 모바일 뱅킹이나 은행을 통해 자동이체를 설정하실 때 기간을 설정하시면 후원기간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지정한 이체일에 후원금 출금이 되자 않은 경우 어떻게 되나요?


지정한 이체일에 출금이 되지 않으면 해당 월 후원은 되지 않습니다. 다음 달 지정한 이체일에 1달분의 후원금만이 출금 됩니다.

지정한 이체일에 후원금 출금이 되지 않은 경우 어떻게 되나요?


지정한 이체일에 출금이 되지 않으면 해당 월 후원은 되지 않습니다. 다음 달 지정한 이체일에 1달분의 후원금만이 출금 됩니다.




해외에서 후원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외에 계신 후원자님의 후원을 위해 달러계좌가 개설되어있습니다.
해외 송금시 한국 후원자분들과 동일하게 기부금 영수증 요청을 주시면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467768-11-001114

예금주 : 천명선교사회 (CHEON MYEONG SEON KYO SA HUI)

Swift code : CZNBKRSEXXX

BANK NAME : KOOKMIN BANK

BANK ADDRESS : 9th FL. Sewoo Bldg. 10, Yeouido-dong, Yeongdeungpo-gu, seoul, Korea

BANK ACCOUNT : 467768-11-001114

CONTACK NO : 070-7545-3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