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명선교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이곳을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1000명선교사운동은 1992년 ‘선교사로 1년을 주님께(One Year for the Lord as His Missionary)’라는 표어 아래, 재림청년들을 구별된 선교사로 훈련시켜 북⋅남아태지회의 미개척지에 복음을 전하며, 하나님의 남은 교회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된 선교 운동입니다.

이 홈페이지는 1000명선교사운동의 가치와 사명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현직 선교사들의 생생한 선교지 이야기, 시니어 선교사들의 과거 선교 에피소드와 선교활동 근황, 또 보내는 선교사들의 이야기는 모두 여러분을 통해 역사하기를 원하시는 성령 하나님의 간절한 호소입니다.

아무도 일할 수 없는 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간이 짧습니다. 주님의 오심이 가깝습니다. 급히 서둘러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막 16:15)하여야 합니다.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 편에 굳게 서서 복음 사명을 수행하며 믿음의 주역으로 살기를 원하는 청소년들에게 1000명선교사운동을 추천합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을 부르시는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여 보시기 바랍니다.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요 4:35)

“추수할 것은 많되 일군은 적으니…추수할 일군들을 보내어 주소서.”(마 9:37,38)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사 6:8)